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소통공간

마을다방

목록
프로그램 운영에 관하여
18-01-26 18:31 1,315회 0건

안녕하세요~!

복지관 어린이집과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아동의 부모입니다.

몇년 동안 좋은 어린이집 선생님들과 프로그램 강사님들의 보살핌으로 우리 아이가 많이 배우고 잘 자라게 되어 고맙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낮잠 자는 시간이 없어지면서 그 시간을 이용해 피아노를 배우고 , 피아노가 끝나면 다시 어린이집으로 와서 나머지 시간을 보내고 하원을 하게 됩니다.
맞벌이인 부모 입장에서는 아이가 어린이집에 있는 동안에도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있다는 생각으로 매우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
같은 기관, 건물이기 때문에 연계하여 이용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또한 어린아이가 혼자 학원을 못가는 것을 픽업서비스로 인해 불안감 없이 잘 다닐 수 있게 된 것은 더 없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단지 복지관 내부 사정이라는 특정된 이유도 없이 픽업서비스를 중지한다고 하니 어이가 없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건 부모들의 몫이긴 하나 애초에 그렇게 진행되었던 것도 아니고, 그런 편리함으로 인해 계속 이용하게 된 것도 있었는데 말입니다.
직접 데리고 다니지 못하면 알아서 그만두라는 얘기 밖에 되지 않습니다. 담당자님께서도 그만두면 어쩔 수 없다고 말씀하시는 건 너무 무책임하다고 생각됩니다.

픽업서비스 대상이 초등학생도 아니고 6살, 7살짜리 어린아이인데 말입니다.

지금 제가 듣기로는 피아노 교실과 어린이집을 아이들끼리 왔다갔다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층 차이이긴 하나 꼬맹이들끼리 왔다갔다가 한다는게 부모입장에서 썩 내키지는 않습니다.
불안하면 관두거나 알아서 해야죠...그런거죠?

이게 돌아오는 답입니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